일본 온천여행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홋카이도의 보석 :홋카이도

일본 온천여행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홋카이도의 보석 :홋카이도

 

일본의 홋카이도 지역에 위치한 오타루에서의 특별한 온천여행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홋카이도는 일본의 북쪽에 위치한 큰 섬으로, 그 곳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눈축제가 열리는 도시인 삿뽀로가 있습니다.

겨울에는 눈이 많이 내려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어냅니다.

그 중에서도 오타루는 홋카이도에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온천 여행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본 온천여행 : 고라쿠엔

일본 온천여행

오타루 료칸 고라쿠엔은 홋카이도에서 가장 큰 면적을 차지하는 만큼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총 34개의 객실을 제공하며, 객실마다 개별적인 노천탕을 즐길 수 있는 유니크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개인 노천탕이 딸린 객실은 물론 대욕장을 이용할 수 있어 온천을 즐기는데 아주 편리합니다.

홋카이도에서 흰 눈이 내리는 날, 오타루에서의 일본온천여행은 특별한 경험을 느껴보세요.

 

아름다운 자연과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휴식과 힐링을 동시에 누릴 수 있습니다.

객실마다 개인 노천탕이 있는 고라쿠엔은 이러한 특별한 경험을 느낄수 있는 장소입니다.

일본 온천여행

일본 온천여행 : 고라쿠엔 코스요리

고라쿠엔에서는 저녁식사와 다음날 조식이 포함된 가이세키(일본식 전통 코스요리)를 제공합니다.

저녁식사는 선택한 시간에 따라 코스요리 혹은 일반 식사 형태로 제공되며,

일본의 최상급 식재료를 사용하여 정성스럽게 준비됩니다.

맛과 서비스의 퀄리티는 최고 수준이며, 고라쿠엔의 자랑 중 하나입니다.

일본 온천여행 : 고라쿠엔 객실 비용

일본 온천여행

오타루 료칸 고라쿠엔의 가격은 객실 타입과 시즌에 따라 다양합니다.

개인 노천탕이 딸린 객실의 경우 1인 기준으로 약 30만원에서 100만원대까지의 가격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신기한 점은 료칸의 경우 숙박비용이 객실 별이 아니라 방문하는 인원 수에 따라 책정된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가족이나 단체로 방문할 경우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선택일 수 있습니다.

일본 온천여행 : 고라쿠엔 체크인,아웃

오타루 료칸 고라쿠엔에서는 오후 3시부터 체크인이 가능하며,

다음 날 오전 11시까지 체크아웃을 할 수 있습니다.

대욕장 이용 시간은 오후 3시부터 밤 12시까지, 오전 6시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로 정해져 있습니다.

이 시간을 활용하여 온천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홋카이도 오타루에서 흰 눈이 내리는 날에 특별한 일본온천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고라쿠엔을 생각해보세요.

아름다운 자연과 온천, 훌륭한 음식과 서비스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타루 료칸 고라쿠엔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통해 여러분의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보세요.

편안하고 아름다운 온천여행이 되길 바랍니다.

홋카이도 여행 정보

해외 여행지 추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