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 美 빌보드 차트 최강 女걸그룹!

뉴진스 , 美 빌보드 차트 최강 女걸그룹!

뉴진스

뉴진스(NewJeans)의 미니 2집 앨범 ‘겟 업’이 미국 빌보드에서 장기집권에 성공하며 K팝 걸그룹 중 최강의 기록을 세우고 있습니다.

소속사 어도어(Audior)에 따르면, 이 앨범은 11월 11일자 ‘빌보드200’에서 119위에 올랐습니다.

‘겟 업’은 8월 5일에 1위로 진입한 이래 15주 동안 차트인을 기록하며 놀라운 성과를 이루어냈습니다.

 ‘2023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최다 노미네이트되어 첫 수상이 유력시되고 있습니다.

뉴진스 앨범 소개

뉴진스

‘겟 업’은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앨범으로, 타이틀 곡인 ‘슈퍼 사이’와 ‘ETA’를 비롯해 다양한 트랙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슈퍼 샤이’는 글로벌 차트에서 56위, ‘글로벌200’에서 87위를 기록하며 17주 연속 순위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ETA’는 두 차트에서 120위와 195위로 15주째 차트인하고 있습니다.

NewJeans-Get Up 바로듣기

뉴진스 싱글앨범 ‘OMG’의 대세

뉴진스

싱글앨범 ‘OMG’의 트랙 중 ‘디토’와 ‘OMG’도 미국을 제외한 글로벌 차트에서 46주째와 44주째를 기록하며 히트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이들의 존재감은 미국 ‘빌보드200’에서 1위를 차지한 올해의 기록과 함께

메인 송 차트 ‘핫100’에 5곡(‘OMG’ ‘디토’ ‘슈퍼 샤이’ ‘ETA’ ‘쿨 위드 유’(Cool With You))를 진입시키며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뉴진스 빌보드 활약

뉴진스

올해 ‘빌보드200’에서 1위 성적을 비롯해 메인 송 차트 ‘핫100’에 다수의 곡을 진입시키며 빌보드 차트에서 활약 중입니다.

이들은 ‘2023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K팝 아티스트 중 최다 노미네이트되어 있으며, 첫 수상이 유력시되고 있습니다.

뉴진스

 ‘겟 업’은 미국 빌보드에서의 성과를 통해 그들이 K팝 걸그룹 중 최강이라는 타이틀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이들의 글로벌한 활약을 기대하며, K팝의 시대가 기대됩니다.

겨울 여행 추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