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개봉예정작 2023년하반기

넷플릭스개봉예정작 2023년하반기

넷플릭스개봉예정작

넷플릭스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넷플릭스개봉예정작 스위트홈 시즌 2: 공포와 스릴러의 진수

넷플릭스개봉예정작

장르: 공포, 스릴러

공개예정일: 2023년 12월 예정

출연진: 송강, 이진욱, 이시영, 고민시 외

시청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스위트홈 시즌2 바로가기

넷플릭스는 항상 놀라운 콘텐츠로 관객을 사로잡는데, 2023년 하반기에는 스릴러와 공포 장르의 두 번의 미소를 기대하십시오.

‘스위트홈 시즌 2’가 12월에 돌아옵니다.

스위트홈 시즌 2의 줄거리

스위트홈 시즌 2는 굉장한 스릴과 공포로 가득한 이야기를 다룹니다.

그린홈을 떠나 다른 곳에서 살아남기 위해 투쟁하는 주인공 현수와 그린홈의 생존자들,

그리고 새로운 이상한 존재의 등장까지. 새로운 욕망과 사건, 사투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는 귀로 흘러나올 것입니다.

스위트홈 시즌 2 출연진

스위트홈 시즌 2는 송강, 이진욱, 이시영, 고민시 등 다양한 출연진으로 구성되어 있어 기대가 높습니다.

스위트홈 시즌 2의 기대치

‘스위트홈 시즌 2’는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으로, 강렬한 공포와 스릴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팬이라면 이 작품을 놓치지 마십시오. 2023년 12월을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개봉예정작 경성크리처

넷플릭스개봉예정작

장르: 스릴러, 호러, 액션

부작 수: 10부작

출연진: 박서준, 한소희, 수현, 김해숙, 조한철, 위하준 외

공개일: 미정

시청등급: 미정

경성크리처 바로가기

한소희와 박서준의 만남으로 큰 화제가 된 작품인 경성크리처도 12월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강은경 작가의 작품으로, 제빵왕김탁구, 낭만닥터 김사부 등 많은 히트작을 만든 작가의 새로운 작품입니다.

시즌1이 공개되기 전에 시즌2 제작이 확정되었다는 것은 이 작품의 완성도와 인기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1945년 탐욕위에 탄생한 괴물과 맞서는 두 청춘의 이야기로, 수현, 위하준, 김해숙, 조한철 등 연기파 배우들이 참여합니다.

또한 정동윤 감독이 연출을 맡아 드라마계의 어벤져스라고도 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경성크리처’의 줄거리

이 작품은 1945년의 어둠과 미스터리한 괴물에 맞서 싸우는 두 청춘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생존이 전부인 상황에서 어두운 시대의 압력과 공포가 곳곳에 숨어있는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경성크리처’의 예상 시청 등급

아직 미정인 시청 등급에서도 예고된 스릴과 호러의 정점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개봉예정작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 정신건강의학과에서 펼쳐지는 감동적인 이야기

넷플릭스개봉예정작

장르: 휴먼, 드라마

부작 수: 12부작

출연: 박보영, 연우진, 장동윤, 이정은 외

시청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개봉일: 2023년 11월 예정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바로가기

드라마 소개

이 작품은 박보영이 주인공 ‘정다은’으로 등장하며 정신병동에서 환자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휴먼 드라마로,

네이버 웹툰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의 작가 이라하의 작품을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웹툰의 간결하고 귀여운 그림체를 그대로 이어받아, 드라마 주인공들도 동글동글한 느낌으로 캐스팅되었습니다.

실제로 간호사 출신의 작가가 직접 작성한 이 작품은 우리가 경험하지 못한 이야기를 소개하며,

특히 정신병동에서의 의사, 간호사, 그리고 환자들의 인생 이야기에 대한 흥미로운 시선을 제시합니다.

주요 캐릭터 소개

박보영 배우는 정신병동에서 처음 근무하는 간호사 ‘정다은’ 역을 맡아, 내과에서 정신건강의학과로 전과하게 되는 과정을 그립니다.

처음에는 서툴지만 진심으로 환자를 돕는 모습으로 성장해 나가는 캐릭터로, 박보영의 연기를 기대해 볼만합니다.

연우진 배우는 엉뚱한 성격의 항문외과 의사 ‘동고윤’ 역을 맡았으며,

그의 캐릭터는 다은의 선하고 순수한 모습에 힐링을 주며 미소를 짓게 합니다. 두 배우의 러브라인도 기대가 됩니다.

장동윤 배우는 다은과 단짝 친구로 나오며, 밝은 외모 뒤에 아픔을 가진 캐릭터로 등장합니다.

이정은 배우는 정신건강의학과 수간호사 역할로, 베테랑다운 모습으로 간호사들을 지켜줍니다.

각 배우들의 역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면 더욱 작품에 대한 기대가 높아집니다.

넷플릭스개봉예정작 “오징어게임: 더 챌린지” – 상금 456만 달러를 두고 펼쳐지는 긴장감 넘치는 서바이벌 리얼리티 쇼

넷플릭스개봉예정작

또 다른 11월의 주목할 만한 작품으로는 넷플릭스의 인기 드라마 ‘<오징어게임>’의 새로운 시즌인 ‘<오징어게임: 더 챌린지>’가 있습니다.

오징어게임2 

작품 소개

이 작품은 ‘<오징어게임>’을 모티브로 상금 456만 달러(약 60억 원)를 두고 456명의 참가자가 실제로 경쟁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서바이벌 리얼리티쇼 드라마입니다.

참가자들이 탈락해도 죽지 않는다는 설정에서 시작하여, 전 세계에서 참가자를 선발하고 있으며, 21세 이상이면 영어를 구사할 수 있는 조건이라고 합니다.

새로운 게임의 등장

이 작품에서는 ‘<오징어게임>’을 모티브로 하면서 새로운 게임이 추가되어 진행됩니다.

상금을 두고 진행되는 이 게임이 어떤 어려움과 인간성의 경계를 탐구할지 기대가 됩니다.

넷플릭스개봉예정작

넷플릭스 바로가기

넷플릭스개봉예정작 위의 작품들은 다양한 장르와 스토리로 2023년 하반기에 기대되는 넷플릭스 작품들 입니다.

이 작품들은 흥미로운 이야기와 다양한 요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시청자들에게 다채로운 감상을 제공할 것입니다.

12월 연말 이벤트

Leave a Comment